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사오정 시리즈] 사오정 교수의 아내가 예뻐보이는 이유

사오정 유머 2017. 7. 7. 09:48

#사오정시리즈#사오정유머


무뚝뚝하기로 소문난 사오정 교수가 수술을 받은 뒤 마취에서 깨어나는 중이었다.

 

서서히 눈을 떠보니 침상 곁에 그의 아내가 조신하게 자리를 지키고 앉아 있었다.
사오정은 힘겨운 목소리로 겨우 말했다.

 


“당신.. 정말 아름다워”

그리고 그는 다시 깊은 잠에 빠졌다.
남편의 말에 기분이 좋아진 아내는 빙긋이 미소지으며 계속 자리를 지켰다. 


그리고 30분 후 다시 눈을 뜬 사오정이 말했다.



“당신.. 조금 이뻐졌네.”

이 말에 아내가 실망한 목소리로 말했다.

“정.말. 아름답다고 했던 아까 당신 말은 뭐예요?”

그러자 사교수가 나직이 대답했다.


 

 


 

“미안해.
점점 마취약 기운이 떨어지고 있는 것 같아.”

 


(ㅋㅋㅋ.. 강한 약을 써야겠어요~

물론 당근 그러다가 큰일이 나겠지요.








그리고 여성들이여.

술에 취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믿지 말지어다.

어쩌면 심한 알콜 기운 때문에 

그 순간만 그대가 예뻐보이는 것인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i+ ♡ 아일럽~~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