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사오정 시리즈] 삼장법사와 손오공 삼형제

사오정 유머 2017. 7. 9. 21:18

#사오정시리즈#사오정유머


이야기 1) #삼장법사 가 시장에 생필품을 사러나가기 전에 제자들에게 물었다.


" 너희들 갈아입을 팬티가 없던데 몇개씩이나 사올까..? "


그러자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순으로 각자 6개, 3개, 4개 라고 대답했다.


스승이 다시 이유를 물었더니,


손오공 : " 저는 월화수목금토, 매일 하나씩 갈아입을려구요~ "


사오정 : " 전요 월수금, 이틀에 하나씩 갈아입고자 합니다, 스승님. "



저팔계 : " 전.. 

봄여름가을겨울에 하나씩 갈아입겠습니다요~ "

 


(허거걱~ 역쉬 돈(豚)이 지저분하고 게으르군요.

1년에 한번씩 팬티빨래하겠넹~~~-.-")








이야기 #2) 부지런히 서역으로 갈길을 재촉하던 어느 나른한 오후.

점심을 맛있게 먹은 손오공 삼형제는 어느 나무 그늘 아래 자리를 잡고 않자 꾸벅대며 마음껏 졸고 있었다.


하지만 여정이 급한 삼장법사가 손오공 삼형제를 깨우기 위하여 거액의 상금을 걸고서 퀴즈를 내었다. 



" 제자들아! 일본 사람들이 독도를 뭐라고 부르는지 아니? "


그러자 정신을 번쩍 차린 사오정이 가장 먼저 손을 들며 큰소리로 대답했다.


" 네, 법사님. 








자기네 땅이라고 하던데요. "

 





(으 ㅎㅎ.. 마자마자~

독도는 '우리땅'~

재패니즈들은 '자기네땅~)







i+ ♡ 아일럽~~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