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사랑은 변하는 것입니다 (사랑 유머)

연애.결혼 유머 2016. 12. 8. 08:19

모든 세상사가 그러하듯 

사랑도 변합니다.

바람직한 것은

그래도 좋은 방향으로 

진화해주는 것이겠지만요.



어느 여친이 킹카 남친에게 전화했을 때,

흘러가는 세월에 비례한


그 남친의 반응... ;

 






(연애의)


초반기 : 넹~ 제가 지금 막 걸려던 참이었어요.

진행기 : 으응~ 지금 어디야? 우리 만나요, 이쁜 자기~

과도기 : 내가 좀 있다 다시 전화하면 안될까..?

권태기 : 넌 꼭 내가 바쁠 때 전화하고 난리니?

 




 


종반기 : (전화기가 꺼져있어 소리샘으로 연결됩니다..)

 




(ㅋㅋ... 퀸카 여자의 경우도 비슷하겠죠~~~^^

당근 지극한 지조형.절개형도 

간혹 있습니다만..)







i+ ♡ 유머나라 h2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