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 권태기 부부 이야기-그들의 결혼생활

인터넷 유머영어 2016. 6. 19. 07:53

뜨겁게 사랑하여 결혼에 골인한 부부도 세월이 흐르다보면 그 사랑의 결속력이 점점 약해져가기 마련이다.


그렇게 권태기가 시작되는 것이다..




Two times a week, we go to a nice family restaurant, have a little beverage, 

then comes good food and companionship.
She goes on Tuesdays, I go on Fridays.

일주일에 두 번, 
우리 부부는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서 한 잔 하고,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유대를 돈독히 합니다.
아내는 화요일에 가고, 
저는 금요일날 가죠.

 





We also sleep in separate beds.
Hers is in Ontario and mine is in Tucson.

우리는 또 각자 딴 침대에서 잡니다.
아내는 여기 온타리오 (캐나다) 에서,
나는 투산 (미국 Arizona주 휴양도시) 에서… 


I take my wife everywhere, but she keeps finding her way back.







나는 어디든지 아내를 데리고 갑니다.
그러나 아내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을 잘도 찾아냅니다.

 

I asked my wife where she wanted to go for our anniversary.
"Somewhere I haven’t been for a long time!", she said.
So I suggested the Kitchen.

결혼기념일에 나는 아내에게 어디 가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아내는 "그냥 오랫동안 안가본 곳" 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나는 부엌을 추천했습니다.



 


 



We always hold hands. If I let go, she shops.

우리는 항상 손을 잡고 다닙니다.
내가 그 손을 놓으면 

아내는 즉시 쇼핑하지요.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