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고전유머] 썰렁퀴즈 몇개-명언의 변천

베스트유머 2017. 2. 20. 19:12

퀴즈 1) 신경통 환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악기는 무엇일까..?


정답) 비올라.


퀴즈 2) 퀴즈 1이 좀 썰렁하군. 

그렇다면 좀 뜨건 퀴즈.

 

과일은 보통 냉장고에 보관하였다가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무지 맛있다.
근데 정반대로 뜨거운 과일이 있다는데..

이 세상 과일 중 가장 뜨거운 과일은 무엇일까..?








정답) 천도복숭아.


(으 ㅎㅎ.. 온

도가 천도나 되어서...
식힐려면 

냉장고 전기세 마아니 나오것넹~^^)


 

(이건 뭥미? 바이올린? 비올라...??)


 

명언의 변천) 역시 먹는 것에 관한 퀴즈 풀려니 배고프네.

뭐 먹는 데에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물' 인데..

우리 근대사를 장식한 어느 고승께서 하신 말씀..

"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








(아마도 성철 큰스님의 말씀이신 듯)

근데, 엊그제 그 말씀을 다시 재해석하는 명언을 

우연히도 듣게 되었는데... 

그거슨 바로~~

" 산은 산이고 물은...

 





셀프로다~ "







[ㅋㅋㅋㅋㅋ~ MBN의 [나는 자연인이다] 보면 

생각나는 명언이..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

자연이란 정말 소중한 것이어요~]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