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고전 유머) 미장원의 세 여자 그리고 또 한번의 결혼

베스트유머 2017. 2. 26. 09:23

제 1화) 미장원의 세 여자

 

 

미장원에서 세 여자가 열심히 이야기꽃을 피우는 중이었다.

“간밤에 남편이 야근이라고 사무실에서 전화하더니, 나중에 물어볼 것이 있어서 제가 사무실로 전화해봤더니 사무실에 나오지 않았다지 뭐예요!”

한 여자가 이렇게 말하자 다른 여자가 공감하며 추가했다.

“그렇죠. 

간밤에 우리 남편은 친구 부친상이라면서 상가에 간다고 나갔는데 전화해 봤더니 거기 안 갔더라고요!”

 





그러자 세번째 여자가 말했다.

“전 제 남편이 어디 있는지 항상 알고 있답니다.”

그러자 다른 두 여자는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어떻게 그런 것이 가능한 것인지 물었다

“지금 우릴 완전히 우롱하고 있는 거죠?”

 

그 여인이 대답했다.

 

 




 

“천만에요. 

전 과부거든요.”

 


 

(쩝쩝..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제 2화) 또 한번의 결혼

 

그리고 그 세번째 여인이 재혼을 했다.

불같은 사랑을 속삭이며 우여곡절 끝에 재혼에 골인한 그녀.
여자는 남편과 사별한 지 3개월만이고 남자는 이혼 2년째였다.
하지만 모든 세상사가 그러하듯, 두 사람은 하루가 멀다 하고 싸우고 또 싸웠다.

 


그러던 어느날,
그날도 심하게 서로 다투다가 


남자가 아내에게 잔뜩 비아냥거렸다.

 

" 당신은 마누라로서 

전혀 조신하지 못하고 빵점이야.








만약 조금이라도 조신한 면이 있었다면 전남편과 사별하고 불과 몇달만에 재혼하지는 않았을 테지. " 

 

그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두눈에 불꽃을 활활거리며 여자가 쏘아붙였다.

 

 

 

 

" 그래!
그래서 이번에 과부가 되면 좀 더 오래 기다릴 거야! 

이제 됐니? "






[어쩐지 섬득한 거슨 왜일까요~ -.-" "


ㅋㅋ..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고 이별이 있으면 또 만남이 있으리니..

會者定離 去者必返 이라고 하더군요.

모두들 좋은 날 되시어요~]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