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 학기말 시험-교수님과 여대생

베스트유머 2017. 1. 26. 17:53

어느 대학교 학기말 시험 현장.

시험지를 받아든 여대생 삼순이는 
무척 난해한 문제들 때문에 머리를 싸매며 답안을 작성하는 것에
골몰하였다.


문제 1) 학생 수가 가장 적은 대학교는 어디일까요?

또한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문제 2) 우리 대한민국의 국가인 애국가에 산이 여러 개 나온다.

모두 몇 개가 언급되었는지 상세히 기술하시오.







안타깝게도 삼순이는 그 과목에는

백지를 내고 말았다.



※ 정답


1) 세명대학교 (학생이 3명)


2) 104개 (백두산-102개, 남산-1개, 화려강산-1개). 







평소 쭉쭉빵빵 늘씬하고 어여쁘다고 자부하는 여대생 삼순이는 

그렇게 학기말 시험 하나를 엉망으로 본 후, 
고뇌에 고뇌를 거듭하다가 

몸에 착 달라붙는 대단히 짧은 옷을 입고서는 

담당교수실을 찾아가서 하소연을 하였다.







“ 교수님~~

제가 밤잠을 설치는 바람에 시험을 제대로 못본 것 같아요. 
이 과목 학점만 잘 나올 수 있다면 

교수님이 시키시는 것은 뭐든지 할께요. ”

그 말에 담당교수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말했다.







“ 학생, 정말 내가 시키는 것을 뭐든지 하겠다고? ”

“ (최대한 섹시하게 배시시 웃으며) 그럼요, 

시키는 대로 무엇이든지요~~ ”

그러자 교수가 천천히 입을 열었다.







“ 공부를 열심히 하게. ”






(ㅋㅋㅋ.. 

정답이어요~)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