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베스트유머] 퇴근의 유형-진짜사나이형.나폴레옹형.갈릴레이형

유명인 유머 2018. 1. 11. 12:50

#베스트유머 #퇴근의유형


비슷한 이야기가 많이 떠돌기는 하지만, 

정시 칼퇴근은 어쩌면 직장인, 

특히 고용인이 아닌 피고용인들의 꿈이다.

요즘같이 어지러운 첨단산업사회에선 특히나 

법과 질서, 규정과 규칙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한 법.


모두들 준법정신으로 철저하게 무장하여 

용감무쌍하게 정시 퇴근하는 

그날이 얼른 오기를..



퇴근의 유형..


 

진짜사나이형 : 거꾸로 매달아놓아도 회사 벽시계는 간다


나폴레옹형 : 나의 사전에 야근이란 없다


갈릴레이형 : 그래도 나는 퇴근한다


이순신장군형 : 나의 퇴근을 적에게 알리지 말라



김구선생님형 : 나의 첫번째 소원도 퇴근이요 

두번째 소원도 퇴근이며 

세번째 소원도 퇴근이다



김영삼대통령형 : 닭의 목을 비틀어도 퇴근시간은 온다

 


 (끼야호! 퇴근이닷!!)

(벌써 어디가!!)


 

(으 ㅎㅎ..
그리고 어김없이 찾아오는 건 월급날이지요.





(이제 퇴근해용~~)

  


피고용인들은 오매불망 기다리는 날이고

고용인들은 잠이 오지 않는 날이라고 합니당.


왜일까 싶으면 

작은 가게라도 내보면 안다고 하죠)








참고 사이트

 

모바일 #추천앱  최신모바일게임.쇼핑.소셜.기타.



트위터 유머나라  트위터로 모아보는 유머.명언.상식.


h2




※ 상기 글 중 일부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