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포장마차 미녀의 정체 (고전유머)

베스트유머 2017. 4. 10. 13:02

어떤 남자가 혼자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데, 

옆 자리에 왠 #예쁜아가씨 가 자기를 계속 쳐다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렇게 서로 시선을 주고 받다가 

함께 얘기와 술잔을 주고받게되었고, 

그러다가 그 여자 집에 가서 한잔 더하기로 했다.


들뜬 마음으로 그 여자에 도착한 남자가 

집 안을 들러보다가 

그녀의 침대 머리맡에 놓인 왠 #잘생긴남자 사진을 보았다.

 


'저, 이거 혹시 당신 동생이나 오빠?'

'어머, 아니에요..'

그는 놀라며,

'그럼 남편..?'

'어머머, 저 미혼이어요..'








그는 안도의 한숨을 쉬고 조심스럽게 더 캐물었다.

'그럼 남자친구?'

'ㅋ, 그것도 아니구요..'


그는 무척 궁금해졌다.
도대체 이 사진속의 인물은 누구란 말인가?


'그럼 대체 이 남자 누구야?'

그녀는 수줍은 듯 예쁘게 웃으며...


 

 




'저 수술받기 전 사진이어요!'

 

 






(으 ㅎㅎ.. ^^ㆀ

고전유머는 나름 잼있네요~ 








케이블티비 어떤 영화 보니 

옛 남자 동창생이 여성으로 깜짝 변신하여 나타나서 기겁하는 장면이 나오긴 하던데, 

어떠하든 모든 변신에는 이유가 있으며 

모든 변신은 무죄라 생각하오만..)







i+ ♡ 아일럽~~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