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 선생님과 사오정-사오정의 장래희망

베스트유머 2017. 4. 10. 18:26

이야기 하나) 선생님이 사오정에게 수학의 기초를 가르치는 중.

선생님 : " 1+1은 얼마지? "

#사오정 : " 잘 모르겠는데요~ "

선생님 : " 넌 정말 밥통이구나. 

이렇게 간단한 계산도 못하다니.


자, 선생님이 쉬운 예를 들어볼께. 

 


너 하나 하고 나 하나 하고 합치면 얼마나 되느냐 

그말이거든. "

사오정 : " 그거야 쉽지요. "

선생님 : " 그래 얼마니? "

 


(사람은 머리가 좋아야 해용~)

 

 

사오정 : " 밥통 두 개요. "

 

 

(ㅋㅋㅋ.. 

사오정의 순발력 짱!)

 

이야기 둘) 선생님이 학급 학생들에게 장래 희망에 대하여 질문을 던졌다.

#손오공 이 먼저 손들고 대답했다. 

" 저는 대통령이 되고 싶어요~ "

저팔계도 손들고 대답했다.








" 선생님, 저는 선생님처럼 훌륭한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

" 으응, 아주들 착하네요.

그럼 삼순이는..? "

 

 

"저는 좋은 남자 만나서 애 낳고 평범하게 살고 싶어요, 선생님."

 

" 흐음~ 꿈이 소박하니 좋으네.

 

그럼 우리 착한 오정이는..? "

 






사오정이 대답했다.

 

" 저는 #삼순이 애 낳는 데에 미력하나마 일조하고 싶어요, 선생님!! "

 



(Photo from 트위터 '140자좋은글')

    


(으 ㅎㅎ.. 

그래, 꿈이 야무지구나~

남몰래 키워나가는 첫사랑은 소중한 것이야~ ^^)







i+ ♡ 아일럽~~ 유머나라 h2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