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결혼 유머] 아내와 남편 이야기-아내는 성장 중

연애.결혼 유머 2016. 12. 31. 17:29

이야기 #1) 아내가 받은 졸업 메달



아내는 대학 졸업 때 동메달을 졸업 메달로 받았다고 한다.

대학 졸업이 올림픽도 아니고, 

대체 그게 어떻게 된 메달이냐고 물었더니

아내가 대답했다.


" 금메달은요,

졸업할 때 애인이 있고, 그가 취직한 경우여요.

은메달은요,

애인은 있는데 남자 친구가 취직을 못해서 자기가 대신 취직한 경우여요.







동메달은요,

애인이 있기는 한데 그 사람이 취직도 못한 데다가 자신도 취직이 안 된 경우지요.


바로 우리같은 커플을 말하죵.



(에구구~~ 부끄러~

그럼 노메달은요, 싸모님~~~ ^^)








이야기 #2) 아내는 성장 중




아내는 늘 자신은 정신적 육체적 성숙과 성장을 지향한다고 말하는 것이었다.


그러자 남편이 물었다.


" 아니, 당신 키가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156㎝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데 대체 무슨 성장?? " 







그러자 아내는 부끄럼도 없이 옷을 훌훌 벗더니 

욕실 앞 체중계 위에 성큼 올라서서는 대답했다.


" 여보! 이것 봐요~

3개월에 1㎏씩 늘고 있잖아요~ ㅎㅎㅎ~~ "



(그래요~~

쫌만 더 붙으면 씨름 시합 나가셔도 되겠어요~ ^^)







이야기 #3) 자율학습을 하는 아내

 

남편은 모처럼 친구랑 만나서 생맥주 한 잔 기울이며 대화를 하고 있었다.  

남편 : " 울 마누라가 딸아이 교복을 입고 나서 말하더군.  

' 여뽕~ 당신을 위한 이벤트예요. 

오늘밤 나는 당신의 학생이야!

마음껏 괴롭혀 주세요, 선생님!! " 







친구 : " 허걱~~~ 

그래서?

그래서 어떻게 했어? "

남편 : " (쿨하게) 자율학습시키고 왔어. "







(크 ㅎㅎ~~

아내분이 마니 실망하셨겠어요, 선생님~~ ^^)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