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내 남자 지키는 법 5 가지 (연애 유머)

연애.결혼 유머 2016. 12. 19. 21:48

노처녀가 시집간 친구 집에 찾아와 고민을 털어놓았다.


"저기...내가 요즘 만나는 남자가 있는데, 

실은 유부남이야."

"그래? 

그 남자는 자기 부인보다 너를 더 사랑한다고 하니?"

"응, 마누라는 얼굴도 보기 싫대. 

집에 들어가기도 싫다고 하는 걸."








"그럼 뭐가 문제야? 

눈 딱 감고 결혼해 버려!" 

"정말 그래도 될까?"

"그래! 

사랑은 쟁취하는 거래잖아."

"하지만..




 

그게 사실은 네 남편인데...."

친구 : "....."



(자나깨나 친구 조심~

ㅋㅋㅋ.. 

물론 전혀 안지키고 싶거나 때론 벗어나고 싶거나 도망가고 싶은 남자도 있지만, 그래도 킹카라서 반드시 지키고 싶은 나의 남자가 있을 수 있다.)






내 남자 지키는 방법 5가지.


다음과 같이 철저히 하면 된다~
 

1. 그이의 폰 인사말을 내 목소리로 남긴다.

2. (미혼일 경우) 유부남이라고 동네방네 소문을 낸다.

(유부남일 경우..

 여자 본인의 친한 친구와 절연할 것)








3. 촌스런 옷을 입히고 당신 멋있다고 반복하여 세뇌시킨다.

4. 간첩인지 의심된다고 신고해서 경찰의 감시를 받게 한다.

그리고.. 최후의 방법으로는

 


 


5. 배신자의 끔찍한 최후를 그린 영화를 같이 자주 본다. 







( 사랑은 쟁취하는 것이다. 

그리고 여하한 어려움일지라도 헤쳐나가며 지켜내야 하는 것이다. 

그리해서도 안되면 잔인하게.. 

그리고 조용하게 단념해야만 

하는 것이다..-.-") 







i+ ♡ 유머나라 h2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