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골프 유머) 무인도에 표류한 골프광

골프 유머 2017. 5. 20. 08:45

#골프유머



골프광 으로 소문난 남자가 해외 #크루즈여행 을 떠났는데..

 

그만 폭풍을 만나서 그가 탄 배가 난파되어 거친 파도 속에서 고생고생한 끝에.. 

어느 조그마한 섬에 상륙하게 되었다.

  


기진맥진 도착한 후 한동안 정신을 잃었다가 겨우 의식을 회복해서 올려다보니..

 

찬란한 햇살 아래 원시 상태에 가까운 #팔등신미녀 가 그를 내려다보고 있는 것이었다.

 


그녀에게 그는 쉰 목소리로 간청했다.


“다행이네요, #무인도 인가 했는데.

아.. 아가씨! 

나, 나는 오랫동안 아, 아무것도 못 먹어서 

배가 무척 고파요!”

그녀는 조용히 숲속으로 사라지더니 

곧 #열대과일 을 수북이 한 그릇 가지고 왔다.



그가 허겁지겁 다 먹고 나자, 

그녀에게 또 부탁했다.

“몹시 목이 마르네요, 마실 것은 없나요?”

그녀는 또 다시 숲으로 가서 오래된 해적들 것인지, 명품 #스카치위스키 한 병을 가져왔다.


그가 위스키 몇 잔을 들이킨 후 얼굴 발그스레하게 취한 듯 보이자..

 

그녀는 게슴츠레한 눈빛으로 살며시 그에게 몸을 기대며 말했다.



“좀 기운이 드시나요? 

이 섬에 표류한 남자들 중 젤로 잘 생기고 신체 강건하시군요. 

허기도 채웠으니 이제 우리 한번 

재미있게 즐거운 시간 보내지 않으실래요..?”







그러자 갑자기 그가 고개를 번쩍 들고 큰 소리로 외쳐 물었다.

“아가씨! 그, 그렇다면..

 



 

 

 


여기에도 #골프장 이 있단 말이오?”

 





(ㅋㅋ.. 

근데 예전에 상륙한 잘 못생긴 남자들은 

다 어떻게 되었을까요.

혹시.. 

그녀가 드셨을까요, 식인종??)

 







[#골프광 이어도 좋아요~

무슨 운동이든 열심히 한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개인의 건강과 건전한 사회발전과 

역동적인 국가성장에 기여하는 일입니다..

ㅋㅋㅋ~~]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