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베스트 연애 유머 그녀는 굳은 절개의 아름다운 미녀

연애.결혼 유머 2019. 9. 16. 09:12

아주 멋진 팔등신의 미인이 한적한 카페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있었다.
그녀를 지켜보던 한 남자가.. 아주 폼을 재면서 천천히 다가왔다.


내보험찾기 무료 신청!

“아까부터 쭉 지켜봤어요.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저, 당신과 친하게 지내고 싶습니다만….”

“호호호~ 미인을 알아보시네요.

근데 이상하게 들릴지 몰라도 전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기 전까지는 굳게 순결을 지키기로 서약했어요.”


아.. 이 멋지신 미모에 아직도 숫처녀..

정말 대단하시네요.”


그러자 그녀는 이해할 수 없다는 듯이 나직히 말을 이었다.


“전 언제나 인내하며 살 수 있는데…

 



근데 제 남편은 완전히 돌아버리겠는가 봐요.”


(남자는 지조, 여자는 절개 라고 합니다... 

멋진 그녀!!

근데..

남편의 마음이 좀 그렇겠어요^^)



본문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