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 우문 현답-경제학과 교수님의 시험 문제

인터넷 유머영어 2016. 9. 2. 17:16

예전 어느 시절였던가
대학생들이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때마다 느끼는 것은
아마도 해마다 시험문제가 같거나 비슷한 것이
신기하다는 사실일 것이었다.

그래서 탄생한 것이 이른바
[족보]였다고 한다.

ㅋㅋㅋ..




A college dean was berating a veteran economics professor for having used the same tests for the past 35 years. 








"Don't you realize, professor, 
that the students have been sharing these tests for decades and that all of your students know exactly what's on the test before they sit for it?" 

"Doesn't matter," replied the professor. 
"You must realize that with a subject like economics the answers are different each year!"






어떤 고참 경제학 교수가 35년 동안이나 같은 시험문제를 내어온 데 대하여
경제학과 학장이 호되게 나무라는 중이었다. 

"아니, 무려 몇 십년 동안 학생들이 
같은 시험문제를 접해왔으니,






그들은 시험장에 들어오기도 전에 
어떤 문제가 나오는지 미리 알고 있다는 사실을 
당신은 여즉 깨닫지 못한다는 말입니까?"

그러자 교수가 대답했다.

"전혀 문제 될 것 없습니다. 
경제학과 같은 과목에선 말이죠,





해마다 정답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학장님도 반드시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