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공처가 표어에 당선된 3인의 공처가의 뒷풀이

연애.결혼 유머 2015. 9. 12. 15:07

어느 여성단체에서 공모한 공처가 표어 당선작이 발표되었다.

 

동상 : 나는 아내를 위한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 땅에 태어났다.

 

은상 : 나에게 아내가 없다는 것은 나를 두 번 죽이는 거예요.

 

금상 : 니들이 아내를 알어?

 

당선자 세 사람은 포상금을 두둑이 챙긴 후 선술집에서 자신들이 얼마나 마누라에게 순종하며 사는지, 핍박받는 게 얼마나 즐거운지 (사실은 슬픈지) 에 대하여 눈물을 펑펑 쏟으며 장황하게 얘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유독 금상 받은 친구가 계속 침묵을 지키고 있어서 다른 두 친구가 물었다.









" 이봐, 자네는 왜 말이 없나? 자네 그렇게 해서 어떻게 금상이야? "

그러자 그 친구가 무겁게 입을 열었다.

" 우리 마누라는요..
내가 큰일 저지를 때마다 내 앞에 무릎을 꿇고 엎드려요. "

그러자 나머지 두 사람이 놀라며 환호했다.







" 와우.. 그래? 

이 사람, 표어는 좀 거시기 해도 남자의 체면을 세워주는 구석이 있구만. 

대단해! "

그 친구가 말을 마저 이었다.

" 그리고 마누라는 내게 조용히 말하지요.

 

 



' 좋은 말로 할 적에 침대 밑에서 언능 나와라잉~ ' "



(ㅋㅋㅋ.. 무릎꿇은 거는 맞긴 한데~^^)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과 오니기리~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
쯔루타로




 

[ 공처가의, 공처가에 의한, 공처가를 위한..

그래도 자발적 공처가는 행복하겠죠? 그렇죠??]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