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아내와 남편-두 개의 이야기 (유머)

연애.결혼 유머 2016. 4. 7. 10:51

이야기 1) 어느 부부가 한가로운 휴일 오후 나란히 앉아 TV를 보는데, 

한쌍의 남녀가 첫키스의 추억과 함께 

남자가 청혼을 하던 지난날들을 

즐겁게 회상하는 장면이 나오는 것이었다. 


그때 

갑자기 무언가 생각난 듯 

남편이 물었다.


" 아, 여보! 

오늘이 며칠이지? "









그러자 아내는 만면에 웃슴을 띄우고서, 

남편이 방금 TV에서 자극을 얻어 자신들의 특별한 프로포즈의 순간을 기억하고 뽀뽀라도 해줄려나 싶어서 기대만땅 반갑게 물었다.

 

" 어머, 그건 왜용? 뭐 중요한 거 생각났어용? "

그러자 남편이 퉁명스럽게 내뱉았다.


 

 


" 오늘이... 


재활용 쓰레기 버리는 날 아닌가? "







이야기 2) 삼순이가 인터넷 결혼상담을 신청했다.

삼순이 : "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나도 그 사람을 사랑하고 그 사람도 나를 사랑해요.

우리는 같은 책을 읽고 같은 영화를 보고 같은  연속극을 좋아해요.

단 하루라도 서로 떨어져 있을라치면 엄청 마음이 아파요. "

 

카운셀러 : " 두 분, 천생연분입니다. 

결혼하시면 될 것을, 뭐가 문제지요? "

 

         (어이, 삼순이! 경고야!!!)

 

삼순이 : " 남편에게 어떻게 이 사실을 알려야 하는지가 문제여요~~-.-" "

 

카운셀러 : " ......... "

 




(으 ㅎㅎ.. 부부란 그렇게 토닥토닥 싸우면서 사랑을 키워가는 겁니다.

당근 부부간 합법적인 사랑만을 

의미하는 말입니당~~)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