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 소개팅-맹구와 엽기적인 그녀

연애.결혼 유머 2016. 2. 13. 14:02

(고전유머) 소개팅 자리에 나간 맹구가 여자에게 물었다.


“혹시 담배 피우시나요?”

여자가 황당하다는 듯 대답했다.

“어머머! 저 그런 것 못 피워요.”


“그럼 술은 좋아하십니까?”


“아~뇨~ 저 그런 건 저얼대 입에도 못 대거든요.”

맹구가 다시 물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연애는 몇번이나 해 보셨습니까?”








“연애요? 아직 전혀 해보지를 못해서….”


그러자 맹구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요즘 보기 드물게 순진하고 순수하신 분이시네요. 

이런 분 만나게 된 제가 정말 행운아인가 봐요~ 


그런데 

담배도 술도 연애도 안하신다면 

평소 무슨 재미로 사시나요?”







“호호, 거짓말하는 재미로 살아요.”







(ㅋㅋㅋ.. 

술과 담배는 몸과 마음의 건강에 

정말 해롭습니당~)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