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한국인이 가장 많이 하는 말 베스트 5 그리고 한국인의 10대 거짓말

유머나라 2017. 4. 27. 19:54

가끔 티비 정치 뉴스 보면 #정치인 의 첫마디는 이렇게 시작이 된다.

" 모든 국민이 바라고 모든 국민이 분노하고 모든 국민이 지지하고 있습니다.. "

당근 이 뉴스를 본 모든 국민은 마음 속으로 반발한다.

까놓고 말해서 모든 국민이 어디 다 그 정치인 지꺼냐구.

교육 분야 등등 사회 모든 분야를 망라해서리 인간적으로 또 그렇게 본인 위주로 마치 구세주라도 된 양 안변할 사람을 발견하기도 힘든 것이 세상사의 이치인 것도 같은 것이.


완벽하게 자기 최면을 걸지 않으면 성공이란 것이 자기 자신한테 오지 않는다고 생각 중인지도 모르죠~ ^^


한국인이 가장 많이 하는 말 베스트 5

 

1. 진짜

2. 솔직히

3. 인간적으로








4. 까놓고 말해서
 
5. 너 이러는 거 아니다




(물론 솔직히 

이것이 진짜 정답이라고는 안했어요...^^)

 


 

 

그리고 한국인의 #10대거짓말

 

10위.

여자들 : 어머! 너 언제 이렇게 이뻐졌니? 

9위. 
학원 광고 : 전원 취업 보장! 전국 최고의 합격률! 

8위. 
비행기 사고 : 승객 여러분, 아주 사소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7위. 


연예인 : 그냥 친구 이상으로 생각해 본 적 없어요!


6위.

친구 : 이건 너한테만 말하는 건데.. 

5위. 
장사꾼 : 이거 정말 밑지고 파는 거에요.. 

4위.

아파트 신규 분양 : 지하철 역에서 5분 거리. 

3위.




#수석합격자: 그저 학교 수업만 충실히 했어요~


2위. 
중국집: 지금 출발했어요. 금방 도착합니다~

 

 

 

1위.
정치인 : 단 한푼도 받지 않았어요!
 





(으 ㅎㅎ.. 
근데 중요한 것은 아무리 시대가 바뀌고 세월이 지나도
익숙해질 때까지 늘 듣게 될 수 밖에 없는 
말씀들이라는 거겠죠잉~~)







i+ ♡ 아일럽~~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