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백화점 스포츠용품 코너-완벽 A/S 보장 (고전유머)

베스트유머 2014. 3. 14. 14:15

어느 백화점 스포츠용품 코너에.. 건장한 스포츠맨 같은 고객이 방문하여 구경하더니 여직원에게 물었다. 

"여기…특수용품도 취급하나요?"

그러자 매장 여직원이 아주 자랑스러운 듯이 말했다.

"당연하죠! 저흰 A/S도 확실하게 해 드립니다!"

그리고 잠시 눈으로 훑어보던 고객이 다시 물었다.

 

 

"그럼…낙하산도 판매하나요?"

"당근이죠!
'날아라 스포츠사'의 최신품 낙하산이 가장 좋습니다.
자 한번 보시죠?"


 

그러면서 매장 여직원은 그 고객에게 견본품을 보여주었다.
그렇지만 고객은 약간 고민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그것을 눈치 챈 여직원이 즉각 다시 물었다.

 

"저.. 고객님, 왜 그러시죠?"

"이거.. 스카이 다이빙할 때 사용할 건데,
만약에 낙하산이 펴지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그러자 여직원은 웃으며 대답했다. 


"전혀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펴, 펴졌나요, 낙하산..??)

 


만약에 낙하산이 안 펴지면 곧장 가져 오세요!
즉시 완벽하게 A/S해 드리겠습니다!"

 





 


(ㅋㅋ.. 그때쯤 하늘나라로 가고 없을 듯 한디요~)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