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유머] 마누라 이기기 힘들어요

인터넷 유머영어 2017. 4. 11. 18:39

으 ㅎㅎ..

오래전에 #마누라죽이기 란 영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명품배우 #박중훈과 #최진실 등이 출연하는 대박작품이었다고 해요.

영화에서도 마누라 죽이기는 실패하죠.

마누라 죽이기는 커녕

이기기도 힘들죠, 현실에서는요. ^^



A young couple drove several miles down a country road, not saying a word. 



An earlier discussion had led to an argument, and neither wanted to concede their position. 


As they passed a barnyard of mules and pigs, the husband sarcastically asked, "Are they relatives of yours?" 

"Yes," his wife replied. 

"I married into the family."








어느 젊은 #커플 이 시골길을 드라이브 중이었는데,

몇 마일을 가도록 서로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무슨 이야기를 나누다가 말다툼이 벌어졌는데 

어느 쪽도 자기 주장을 굽히려 들지 않은 것이었기 때문이다.



계속 가다 보니 어느 농가 마당에 노새와 돼지들이 보였다. 

남편은 아내에게 빈정거리면서 물었다.


"쟤들 당신 친척들이지?" 


그러자 아내가 대답했다.






"맞아요. 

당신과 결혼하는 바람에 친척된 거죠. "








(푸 ㅎㅎ..

졸지에 조상님들까지 노새, 돼지족 되어버렸군요~~~ ^^)







i+ ♡ 아일럽~~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