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남친과 여친-연애와 시간의 상관관계 (연애 유머 셋)

연애.결혼 유머 2015. 12. 24. 19:40

사랑에 유효기간이 있을까.

영원불멸일 것 같은 남녀간의 뜨거운 사랑.

하지만 사랑이란

시간에 정비례하기도 시간에 반비례하기도 하는 예측불가 무서운 것...




이야기 하나)

  

 

 

여친 : " 미안, 자기야. 삼십분이나 늦어버렸네~ "

 

남친 :

 

연애의 초반기 : " 미안하긴.. 온종일도 기다릴 수 있엉~ "

 

연애의 진행기 : " ㅋㅋ~ (유쾌한 듯 웃으며) 늦은 벌로 요기다 뽀뽀해조~ "

 

연애의 중반기 : " (인내심이 바닥을 보이며 자조적으로 싸늘하게) 자알 했어요~ "

 

연애의 권태기 : " 누군 시간이 썩어 남아도는 줄 아니!!! "

 

연애의 말년기 : " ..................... "

 







 

(이미 남친은 현장을 떠났슴)

 

 

이야기 둘)


 

벌써 세번째 무지무지 사랑하는 여친에게서 버림받은 맹구가 친구와 함께 술을 마시고 있었다.

 

" 너무 슬프네. 나의 사랑하던 그녀가 가버렸어. 그것도 나보다 훨씬 못난 녀석한테로~ 흑흑.. "

 

" 기운내게. 세상의 절반은 여자야. 또 사귀면 되지~ "

 

" 그건 나도 알거든.

  그럼 뭐하겠어.

 

 

 

 

 


나머지 절반은 다 나의 경쟁자들인데~ "

 


(이기면 되징~ 맹구 홧팅!!)






 

이야기 셋)

 

새로 짝사랑하게 된 여자친구가 


자기집에 아무도 없다고 놀러오라고 했다. 

 

열심히 때 빼고 광 내고 해서 갔더니.. 

 

 


 

 


정말 그녀 집에는 아무도 없었다... ㅡㅡ;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B1층
★★
쯔루타로





(허거걱.. 


엽기적인 그녀~)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