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베스트유머 엄마와 택시기사 아저씨의 혈투

유머나라 2019. 9. 23. 16:41

엄마와 딸이 택시를 타고 가고 있었다..

택시가 홍등가 뒷목골을 지나가는데 길거리에 여성들이 줄줄이 서 있는 것을 본 딸이 물었다.


내보험찾기 무료 신청!

 

“엄마, 저 여자들은 저기에서 뭐하는 거야?” 

“응, (당황하여) ..친구를 기다리는 거야.” 

그러자 택시기사가 촐싹맞게 말했다. 

“아줌마! 딸한테는 솔직하게 얘기해야지, 왜 거짓말해요?”


갑작스런 기사의 반격에 무안해진 엄마한테, 

딸이 물었다. 
 

“엄마, 솔직하게 말하면 뭐야?”

엄마는 택시기사를 째려보고난 후에 어쩔 수 없이 딸에게 이런저런 상황에 대하여 설명을 해 주었다. 

“엄마, 그럼 저 언니들도 아기를 낳아?”

“아주 가끔 그럴 때도 있단다.”



“그럼 그 아이들은 어떻게 돼?”

그러자 엄마가 대답했다.

“음.. 그게...

그 아이들은 대부분,

 

 

택시기사가 된단다.”


(ㅋㅋ.. 택시 안에서의 결투네요.

가능하다면 싸움은 피하고보는 게 상책이겠죠~~~)



본문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