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부부 유머-어느 정품 부부의 외출

연애.결혼 유머 2016. 8. 22. 08:54

어느 부부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외출을 하는데, 

앞서 가던 남편이 급한 마음에 무단 횡단을 했다.


깜짝 놀란 트럭운전사가 남편에게 소리를 질렀다.


“이 바보 멍청이 얼간이 머저리 쪼다야! 

길 좀 똑바로 보고 건너!!”


이 말을 들은 아내가 남편에게 물었다.


 

“당신 아는 사람이에요?”


 

“아… 아니.”

 





“그런데 저 아저씨, 

당신에 대해 어쩜 그렇게 잘 알아요?”

 



(ㅋㅋ.. 

그러게요~)

  






이윽고 어느 레스토랑에 자리잡은 부부.

남편과 아내가 맛있게 쩝쩝거리며 식사를 하는 도중 옆자리에서 다정하게 식사를 마친 중년 남녀가 나가자마자 아내가 남편에게 말했다.

“저 두 사람은 절대 진짜 부부가 아니야!”

“그걸 당신이 어떻게 알아?”

 


 


 



“계산을 서로 먼저 하려고 하잖아!”







(ㅋㅋ... 맞는 것 같기도~^^) 







i+ ♡ 유머나라 h2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