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인터넷유머영어-아내와 어머니의 차이점

인터넷 유머영어 2017. 8. 14. 09:52

#인터넷유머영어 #아내와어머니


부부는 일심동체라고들 한다.

 

당근 대부분의 부부는 일심동체일 것이라 짐작한다.

  

근데 티비 뉴스 보노라면 이심이체인 경우가 상당히 많음이 증명되고 있다.

부디 다들 평생 일심동체로 서로만 바라보고 살아가시기를..


 

It was a terrible night, blowing cold and snow.

The streets were deserted and the baker was just about to close up when a man slipped through the door.


He carried an umbrella, blown inside out, and was bundled in two sweaters and a thick coat.

But even so he still looked freezing.



"May I have two bagels to go?" he said.

"Just two bagels?" the baker said in astonishment.

"Yes, one for me and one for Sherry."

"Sherry is your wife?"

"What do you think, my mother would send me out on a night like this?"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무시무시한 밤이었다.


거리에는 나다니는 사람이 없었으며 

그래서 빵 가게도 막 문을 닫으려고 하는데 

한 남자가 나타났다.


뒤집혀버린 우산을 든 그는 

스웨터 두 벌에 두툼한 코트를 걸치고 있었다.


그런데도 몸은 얼어드는 모양이었다.

 

"베이글 두 개 포장해 주세요."


 

"베이글 단 두 개요?"

 

가게주인이 이런 날씨에 나타난 그를 보고서 놀라면서 물었다.

 






"그래요,하나는 내가 먹고 또 하나는 세리가 먹을 거거든요. "

 

"세리가 부인이신가 보죠?"

 


 



 

 


"그쵸잉, 


우리 어머니라면 이런 날씨에 심부름 시키시겠어요? "

 





(그쵸잉.. 그래서 내리사랑이 위대한가 봅니다.

아무리 부부간 사랑이 

진하다고 한들..)








참고 사이트

 

모바일 #추천앱  최신모바일게임.쇼핑.소셜.기타.



트위터 유머나라  트위터로 모아보는 유머.명언.상식.


h




※ 상기 글 중 일부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