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지구와 우주와 세상에 대한 시니컬한 몇마디

인터넷 유머영어 2016. 5. 3. 12:28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

한때 모든 샐러리맨들의 우상이던 어느 분이 하신 말씀이다.

그 분 인생의 성공 여부 실패 여부를 떠나서 한번쯤 새겨보고 싶은 오늘..

 




 

-My husband and I divorced over religious differences. He thought he was God and I didn’t.

 

-Earth is the insane asylum for the universe.

 

-God must love stupid people; he made so many.

 





-The trouble with life is there is no background music.

 

-I smile because I don’t know what the hell is going on.

 

-My wife and I were happy for twenty years. 

Then we met.

 

 


 

 



-남편과 나는 종교적 갈등 때문에 이혼했다.

 

그는 자신이 신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지구는 우주의 정신병동이다.

 

-신은 바보를 좋아하는 모양이다. 

이토록 바보들이 많으니 말이다. 







-인생에 문제가 있는 건 배경음악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웃는다. 

대관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인지 종잡을 수 없어서 말이다.

 

-아내와 나는 20년 동안 행복하게 살았다. 

그러다가 우리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것이다.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i+ ♡ 유머나라 h2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