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유머) 상사와 부하직원의 차이점
인터넷 유머영어 2016. 1. 2. 23:46
아마 모든 직장인을 평생 괴롭히고 스트레스 주는 것은 바로
직장 상사이고
부하직원일 것이다.
사람 사이의 일이란 것이 다 그런 것일 테지만..
가능하다면
서로 스트레스 안주고 안받는 것이
좋을 테지만...
1. When you make a mistake, you're an idiot.
When your boss makes a mistake, he's only human.
2. When doing something without being told, you're overstepping your authority.
When your boss does the same thing, that's initiative.
1. 당신이 실수를 저지를 때, 그건 당신이 멍청이란 의미이다.
당신의 상관이 실수를 저지를 때, 그건 그가 인간적이란 의미이다.
2. 당신이 아무도 시키지도 않은 일을 한다면, 그건 당신이 권한을 남용하는 행위를 한단 의미이다.
당신의 상관이 같은 일을 한다면, 그건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행위를 한단 의미이다.
|
(그래서..
'인터넷 유머영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 유머-여자 말의 숨은 속뜻을 그대는 아는가 (2) | 2016.01.12 |
---|---|
예비사위에게 보내는 예비장인의 편지 (영어유머) (2) | 2016.01.10 |
영어 유머-복권에 당첨된 아내 (14) | 2015.12.29 |
영어 유머-택시기사 아저씨가 깜놀한 까닭은 (5) | 2015.12.24 |
(영어 유머) 처절한 면접 (6) | 2015.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