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비지니스 유머) 부자가 사는 것-빌 게이츠의 부자되는 비결

비지니스 유머 2016. 10. 4. 07:30

부자가 되고픈 마음은 누구에게나 있다.


재테크, 재무설계, 정기예금, 저축, 주식과 부동산테크, 기타 등등.

티비 연속극도 온통 그런 이야기.


부자와 가난한 자 사이의 우여곡절 가득한 러브스토리 등등..








한가지 확실한 사실은 분명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벼락부자가 되는 것 보다

매일 매순간 차근차근 모으는 사람이 언젠가 부자가 되기가 더 빠르다는 것이다.

 




그런 부자가 사는 (buying) 것 (유머)..

 

 

 

from http://df.gamechosun.co.kr/

 

 

 

(연속극에서도 재벌2세의 부친은 보통 교통사고 후 의식이 한동안 돌아오지 않더군요.

친자 확인-후계자 결정의 중요한 순간을 앞두고서.. 

ㅋ.)

 

 

 

 

 

 

 

 

 

부자가 된 빌게이츠한테 그 비결을 묻는 기자들에게 빌게이츠는 이렇게 말했답니다.

 

 

 

 

 

"내가 부자가 된 비결은 다음과 같다.

 

나는 매일 스스로에게 두 가지 말을 반복한다.


그 하나는 ‘왠지 오늘은 나에게 큰 행운이 생길 것 같다.‘ 이고,


또 다른 하나는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라는 것이다." 

 

(..more)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