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판매왕의 비결

베스트유머 2015. 7. 16. 08:19

유명 출판사에서 신입 판매사원을 모집하여 한달간 인턴과정을 실시하였는데, 

30명의 인턴사원 중 제일 못생긴 만수가 판매왕 1위를 차지하였다.


판매왕 시상식 자리에서 사장이 물었다.


" 어떻게 해서 그리 책을 많이 팔았죠? 비결 좀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여기서? "


만수가 대답했다.


" 그 그 그건 가 가 간단해요, 사장님.
매 매 맨 먼저 벨을 누 누 누른 담에 

주 주 주인이 나오면 이 이 이렇게 말해요~








사 사 사모님! 

이 이 배 배 백과 사 사 사전,

제 제 제가 저 저 전부 이 이 읽어 드 드 드릴까요..? "


가만히 경청하던 사장이 그의 말을 가로막았다.


 

" 아.. 알겠어요, 무슨 얘긴지~~







 (진땀을 훔치며) 정말 수고 많았어요~ "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과 오니기리~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
쯔루타로





(으 ㅎㅎ.. 열심히 사는 당신~

당신이 인생의 주인공이십니다!!)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