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사자가 미끄러진 이유

베스트유머 2015. 10. 28. 13:18

맹구가 아프리카의 오지를 탐험하고 돌아와서 친구들에게 무용담을 늘어놓고 있었다.
 
"아프리카 초원에서 내가 굶주린 사자에게 쫓길 때는 정말 죽는 줄 알았다니까!"

맹구의 말에 친구들은 모두 놀라 물었다.

"그랬어? 그런데 어떻게 도망친 거야?" 

"그게 말이지. 

아무리 죽어라고 뛰어도 거리는 점점 가까워지지, 

발은 떨어지지 않지..
휴우~ 









만약 그때 사자가 미끄러지지 않았다면 

나는 지금쯤 사자밥이 되었을지도…."

손에 땀을 쥐며 맹구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한 친구가 말했다.

"야, 너 정말 대단해! 

나 같았으면 아마 똥 오줌 다 쌌을 거야!"

 

그러자 맹구는 빙그레 미소지으며~

 






"사자가 미끄러진 이유가 뭐~게.....?"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과 오니기리~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
쯔루타로






(ㅋㅋㅋ.. 이유를 알 것 같아요~~~)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