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 남자들이 한밤중에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이유

인터넷 유머영어 2017. 2. 8. 14:58

고단하게 잠자리에 들었다가도

한밤중에 잠이 깨어 잠시 일어나기도 한다.

왜 그러는가 하는지에 대하여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조사에 의하면

대체로 다음과 같은 비율의 이유가 있다고들 한다.



An investigation was done on why the men in the United States wake up in the middle of the night, and the following statistical results came out :








10% - to go to the fridge for a drink of water


15% - to go to the bathroom to make water


75% - in order to return to his home







미국에서 

한 밤중에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남자들을 대상으로 

그들이 밤에 일어나는 이유에 대하여 조사를 해 본 결과 

다음과 같은 통계치가 나왔다.


10% - 물을 마시러 냉장고로 가기 위해


15% - 소변을 보러 화장실로 가기 위해









75% - 자기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크 ㅎㅎ~~

긴긴 밤 남의 집에서 모하심???)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