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 내 존재를 증명하는 것

인터넷 유머영어 2016. 5. 13. 09:58

[나는 누구인가]

라는 명제가 한때 유행한 적이 있었지요.

그만큼 자신의 존재 이유와 존립의 근거에 대하여

심오한 사색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묵시적인 사회적 합의 현상이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지만서도

어떻든 소크라테스 이래로 

어려운 명제임에는 틀림이 없어 보입니당~~ ^^



When I was a teacher's aide for philosophy course, the professor instructed the students to write a short answer to the question:








"What proof do you have of your existence?" 

As I read through the responses, I found this one. 

"I pay tuition


:therefore I am."








이 이야기는 내가 철학과 교수 밑에서 조교 일을 했을 때의 일이다. 

교수님은 학생들에게 


"나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은 무엇인가?"


라는 명제를 주고 그 답을 짧게 써내보라고 말씀하셨다. 







이윽고..


학생들의 답안지를 정리하다 보니 다음과 같은 것이 나왔다. 

"나는 등록금을 지불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







(ㅋㅋㅋ.. 맞는 말이긴 하군요.

비싼 등록금으로 인하여 

학생 신분이 존재하는 것이긴 하죠잉~~ ^^)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