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넌센스퀴즈 몇개, 학생 수가 가장 적은 대학교는

넌센스퀴즈 2018. 6. 9. 08:20

그저 웃자고 하는 


유머퀴즈 몇 개..

 


 

학생 수가 가장 적은 대학교는 어디일까요?

 

-세명대학교

 

 

그럼 여학생 수가 가장 적은 대학교는요?

 

-한양대학교 



등록금이 가장 비싼 대학교는 어디일까요?

 


-경원대학교 


(조보다 더 큰 숫자가 경이죠~^^)

 

 

그 대학 교수님이 수업 도중 문제를 냈다. 

애국가에 나오는 산은 모두 몇개니 얘들아?


-104개 (백두산-102개, 남산-1개, 화려강산-1개)



교수님 퀴즈가 우스워서 칠판까지 웃었다. 



이 칠판의 이름은?

 

-킥~보드

 


지금 인도는 몇시일까요?

 


 

 

 


-인도 네시 아~ (아항.. 네시로군요~) 

 

 

아.. 그럼 우유 먹을 시간이네. 

우린 세종대왕께서 친히 레시피를 만드신 우유를 먹어야 해. 

이 우유 이름은 무엇일까?

 
-아야어여오요우유







한 여대생이 이 우유 여러 개를 욕심껏 한꺼번에 마시다가 배가 '아야' 하여서 급히 여자 화장실로 달려가 화장실 문을 두드렸다. 

이를 본 청소아줌마가 내뱉았다, 

" 아, 저기 ○ ○ ○ ○ ○ 가 있다! "

이 다섯 글자는? 

 


-똑똑한 여자 



하지만 빈 칸 하나 없이 화장실마다 모두 만원이었다. 

이때 그녀의 심장의 무게는?

 

-4근 (두근두근~)


이 스토리를 나중에 전해들은, 우유의 원래 주인 젓소 4 마리가 웃었다고 한다. 

그 소들의 이름은?

 


 

 

 


-ㅋㅋㅋ..

요거는요,


미소 

실소 

폭소 

썩소 








(ㅋㅋㅋ.. 

즐건 하루 시작하시어요~)








참고 사이트

 

트위터 유머나라  트위터로 모아보는 유머.명언.상식.


투데이핫  모아서 보는 투데이 핫 이슈.


모바일 #추천앱  최신모바일게임.쇼핑.소셜.기타.


h2 #넌센스퀴즈




※ 상기 글 중 일부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