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깔깔유머-공주병의 6가지 유형

베스트유머 2014. 5. 24. 19:26

공주병도 한번 걸리면 좀체 회복이 힘든 법.

그 몇가지 유형을 살펴본다면..

 

 

1. 나폴레옹형 : 나의 사전에 추녀란 없다!

 

2. 이순신형 : 나의 미모를 적에게 알리지 말라!

 

3. 맥아더형 : 미인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질 뿐이다~

 

 

4. 안중근형 : 하루도 예쁜 척 하지 않으면 온몸에 닭살이 돋는다~

 

5. 갈릴레이형 : 그래도 나는 예쁘다. 







6. 사오정형 : 나는 공주다! (사오정은 남성임~^^)

 

 

 

(으 ㅎㅎㅎㅎㅎ..... 공주는 못말려~-_-")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