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경제 유머) 직접세와 간접세의 차이

비지니스 유머 2016. 1. 20. 07:12

신혼의 아내가 경제뉴스를 듣다가 남편에게 물었다.


" 여보, 직접세와 간접세가 어떻게 다른 거예요? "


"그 차이는 말야.."

 

하고 남편이 대답했다.




"당신이 대놓고 나한테 돈을 달라고 하는 것이 

직접세에 해당하고, 

내가 자고 있을 때 호주머니를 뒤져 돈을 가져가는 것이 

간접세에 해당한다고 봐야징~ "


 

 

(으 ㅎㅎ.. 


아내가 무서워요~)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