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베스트유머] 만득이 시리즈-헬스클럽에 간 만득이

유머나라 2018. 2. 15. 16:23

최근 몸이 부실해짐을 느낀 된 만득이가 근력 회복을 위하여 헬스클럽을 찾아서는 아주 열심히 운동 중이었는데..


그때 아주 부담스럴 정도로 두텁게 생긴 꽃미남 근육질 사내가 다가오는 게 아닌가.. 

상대적으로 엄청 부실한 육신임을 인식한 만득이는 신경 안쓸려고 애쓰면서 계속 운동중이었는데~ 


그 남자가 비웃슴 가득 흘리며 말을 걸어왔다.


" 하하... 

야! 

너도 운동하냐!! "


앗.. 

이말을 듣고서는 

그래도 한성깔 한다고 자부하는 만득이는 

큰소리로 대반격~ 을 시도했다.

"아뇨!!! 
 



 


이거 실내환데요.. ㅡㅡ'' "



(크 ㅎㅎ..)

 

 

헬스를 한 후 샤워를 마친 만득이가 가운 차림으로 어떤 강아지와 바둑을 두고 있었다.

지나가던 아까 그 근육남이 무척 호기심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더니 물었다.

" 허이구 세상에나, 무슨 강아지가 바둑을 둔대..

넘넘 놀랍구만!! "

 


이 말에 잔뜩 화가 난 만득이..


“ 똑똑하긴 뭐가 똑똑해요!

 

 

열번 붙어서는 아홉판은 제가 이겼단 말예요!! "

 





(으 ㅎㅎ.. 

만득군, 저엉말 잘했어잉.

그래도 강아지가 한판 이겼구먼~^^)








참고 사이트

 

모바일 #추천앱  최신모바일게임.쇼핑.소셜.기타.



트위터 유머나라  트위터로 모아보는 유머.명언.상식.


h #베스트유머 #만득이시리즈




※ 상기 글 중 일부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