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짱구는 못말려.짱구의 누나와 엄마

베스트유머 2016. 4. 6. 11:26

(고전유머임당)

 


이야기 #1) 5살짜리 짱구가 누나랑 여탕에서 나오다가 짱구의 누나를 좋아하는 동네 형을 만났다.

 

누나가 잠시 아이스크림을 사러 가게에 들른 사이 짱구랑 동네 형이 얘기를 나누었다.


“형! 근데 형은 왜 여탕에 안 들어가?“


“형처럼 다 큰사람은 남탕에 들어가야 하는 거야.”


그러자 짱구가 방그레 웃으며 말했다.


“여탕에 들어가면 우리 누나의 비밀도 알 수 있는데….”








그 얘기를 들은 동네 형이 정신이 번쩍 들어서, 

짱구에게 아아주 맛있는 것을 사주겠다고 약속하고선,


가만히 질문했다..


 
“근데 너희 누나 비밀은 뭐야?”


짱구가 쉿! 

하고서는 속삭였다.


“그게 말이야..


 




우리 누나는 여자야!”





(ㅋㅋㅋ.. 예전에 그런 영화가 있었다고 하지요.

'아버지는 남자다'..

믿거나 말거나~~) 






이야기 #2) 짱구가 시험을 쳤는데.. 

한 과목만 '양'이고 나머지 과목은 모두 '가'였다.

통지표를 어머니께 보여드리자 어머니 하시는 말씀,

 "얘, 짱구야, 







너무 한 과목에만 신경쓰지 않도록 해라."







(ㅋ.. 

대단하신 짱구 엄마~~~~~)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