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엽기적인 그녀-도서관에서 (유머)

베스트유머 2016. 3. 15. 09:21

학교도서관에서 열공하던 시절..

 

도서관 입구에서부터 한 여학생이 살금살금 걸어오더니 내게로 향하는 것이 아닌가.


'으응.. 쟤가 왜 그러지?' 


하지만, 난 괜한 착각을 하고 있었다.
그녀는 내가 아니라 내 옆자리에 앉은 남학생에게 발길을 향하고 있었던 것이다.








'음. 둘이 커플인가보군.'


난 마음을 비우고 다시 책을 펴들었다.

 

여학생은 갑자기 뒤에서 그 남학생의 두 눈을 손으로 가리며 말하길..

"누구~~게?"

남학생은 갑작스런 기습에 당황한 듯한 말투로..






"누구시죠?"

"아잉~ 알아맞춰봐~용.." 

"음… 혹시, 정희니?" 

"아닌데?"

"그럼 누구야?" 

그때서야 여학생은 여전히 손을 풀지 않은 채 아주 친절하게 한마디 하는 것이었다.
 





"이 자리 주~인~"




(으 ㅎㅎ.. 

열공파들은 가끔 당하는 사건이죠...^^
도자기-도서관 자리잡는 기둥서방- 시절에.. ㅋㅋ)






[대학생들의 모든 유파 중에서 도서관파가 천하제일이라고들 하지요..

열공이란.. 좋은 것입니다~~] 







i+ ♡ 유머나라 h3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