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기울어진 지구본-학교 유머

베스트유머 2015. 9. 23. 19:00

(고전유머...^^)

 

어떤 초등학교에서 연구 수업이 있었다.

참관하던 장학사가 한 학생에게 물었다.

 

" 학생, 지구본이 왜 기울어져 있지? "

 

" 제가 안그랬는데요? "

기가 막힌 장학사는 담임선생에게

 

" 선생님, 지구본이 왜 기울어져 있지요? "

 








" 그거.. 사올 때 부터 그랬는데요? "

 

어이가 없어진 장학사는 교장 선생님에게 다시 물었다.

 

" 교장샘은 지구본이 왜 기울어져 있는지 아시죠? "

 

교장 선생님은 머리를 긁적이면서 
난감한 표정으로 대답했다.

 



 

" 국산이 다 그렇지요. 안 그렇습니까, 장학사님? " 



 


(ㅋㅋㅋ.. 정말 왜 기울어져 있을까요?

혹시 불량품..?)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