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고전유머) 참기름과 김밥과 라면-업그레이드 버전.수정판

베스트유머 2017. 1. 8. 22:20

(아.. 참기름과 김밥.. 

전설의 유머~

완결 직전판^^)

 


1. 참기름과 김밥이 치고받고 싸웠는데, 

그만 김밥 옆구리가 터져버리고 말았다.

 

근데 김밥이 경찰서에 잡혀가게 되었는데,

왜일까..?








기름이 고소해서.

 


2. 며칠 후 이번엔 참기름과 라면이 대판 싸웠다.

 

그리고 참기름이 또 고소해서 라면도 감방에 가게 되었는데

그런데 그 다음날 참기름도 잡혀들어갔다.

왜일까..?

 






라면이 불어서.

 



 



3. 그런데 옆에서 구경하던 김밥도 잡혀갔다.


왜..?



김밥이 말려들어서




4. 소식을 들은 아이스크림이 경찰서로 면회를 가다가 교통 사고를 당했다.

왜..?



아이스크림이 차가와서



5. 이 소식을 듣고 스프가 졸도했다고 한다. 

  

왜..?








국물이 쫄아서


6. 덩달아 달걀도 잡혀갔다.
  

왜..?



달걀이 후라이쳐서



7. 재수없게도 꽈배기도 걸려들었다. 
  

왜..?








일이 꼬여서



8. 이들과 아무 상관도 없는 식초도 일을 다 망쳐버렸다는 소문이 돌았다.


대체 왜..?



식초가 초쳐서


 9. 그렇게 며칠이 흐른 후 이번 사건의 전모가 밝혀졌는데,

이 모든 것은

다 소금의 짓이었다.

 



 

소금이 짰던 것이었다.


10. 그러고 나서 결국 고구마가 사태를 모두 다 해결했다고 한다.
  

도대체 고구마가 어떻게..?








고구마가 구워삶아서.







(ㅋㅋㅋ.. 

고구마가 젤이여~~~)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