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사오정시리즈] 사오정과 딸-좋은 회사에 취직한 사오녀

사오정 유머 2017. 8. 1. 10:19

#사오정시리즈 #사오녀


열심히 공부하여 좋은 회사에 취직한 사오정의 딸 사오녀.

사오녀가 회사 복사실에서 열심히 복사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저팔계를 닮은 총각 사원이 후다닥 들어와서는 

복사 언제 다 되느냐고, 

본인도 급하다고 난리였다.

 

곁눈질로 그를 흠칫 살펴본 사오녀는 

그의 출중한 외모에 너무 놀란 것인지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 반.. 반했습니다! "


그 말을 들은 총각 사원은, 

드디어 내게도 사랑이.. 

라고 생각하며 

너무 기쁘고 감격스러워서 눈물까지 흘렸다. 

슬그머니 으시시한 미소를 지으며 사오녀에게 다가가서 가벼운 스킨쉽부터 시도하려는데,

잠시 후 사오녀가 한마디 덧붙이는 것이었다.

 

(정말 이 베개한테 반했어요~)

 

"나머지 반도 금방 끝날 거예요~"


(ㅋㅋ.. 

착각은 자유...)

  

바쁜 한 주를 보내고 어느듯 휴일의 아침,

사오녀가 아빠 사오정과 함께 공원으로 아침운동을 나갔는데 이웃집 아줌마가 한마디하는 것이었다. 

" 어이구 아저씨! 운동화 짝짝이로 신었네요!! " 

사오정이 놀래서 내려다보니 정말이었다 . 
한쪽은 검은색, 한쪽은 흰색 운동화를 신고 나온 거였다 . 



창피해진 사오정이 딸한테 말했다. 

" 너 얼렁 집에 가서 아빠 운동화 가져와라잉~ " 

그러자 딸은 쏜살같이 집으로 달려갔다 . 


숨을 몰아쉬며 얼마후 딸이 돌아왔는데 

하지만 손에 아무 것도 없었다 . 








" 왜 그냥 왔니? " 

그러자 딸의 대답했다.

 

(우린 환상의 부녀 콤비!)


" 아빠! 

집에 있는 것도 

한쪽은 흰색 또 한쪽은 검은색이더라구요~ " 







(어휴~ 정말 똑똑하넹...^^)








참고 사이트

 

모바일 #추천앱  최신모바일게임.쇼핑.소셜.기타.



트위터 유머나라  트위터로 모아보는 유머.명언.상식.


h




※ 상기 글 중 일부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