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 그녀 수호천사의 결정적 실수

인터넷 유머영어 2016. 11. 24. 11:08

누구나 한번쯤은

이 세상 어디엔가 나의 수호천사가 있었으면

하는 소박한 바램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겁니다.

그것이 단순한 소망일 수도 있구요,

실제 현실 속에 

본인만을 위한 수호천사가 등장하기도 하지요.

그 순간 

얼마나 기쁠까요..



A woman opened the door of a building and was about to step outside when she heard a voice say, 

"Don't take another step or you'll regret it." 








She paused and a brick came crashing to the pavement. 

She looked around and there was no one nearby. 

The next day the woman was about to step into the street when she heard this same voice say, 

"Don't take that next step or you'll regret it." 

As she paused a truck came racing by and crashed into a nearby vehicle. 

She knew if she hadn't listened to that voice she would have been hurt badly, or maybe even killed.

She looked behind her and there was no one nearby. 







"Oh, come on" she said, "Who are you?" 

"I'm your guardian angel" the voice replied. 

"Oh, if that's the case, 

where were you on my wedding day?" 







그녀가 빌딩 문을 열고 나서려는데 어디에선가 말소리가 들려오는 것이었다.

"한 걸음만 더 나가면 후회하게 될 것이오. " 

흠칫한 그녀가 즉시 멈춰섰더니 

벽돌 하나가 떨어져서는 바로 앞 보도에 떨어져서는 박살이 나는 것이 아닌가.

놀란 그녀가 사방을 두리번거리며 살폈지만 아무도 없었다. 







이튿날

그녀가 다시 거리로 나서려는데 같은 목소리의 말소리가 또 들려오는 것이었다.

"한 걸음만 더 나가면 후회하게 될 것이오. "

흠칫한 그녀가 즉시 그 자리에 멈춰섰는데,

트럭 한 대가 질주해 오더니 인근 차량과 충돌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허공에서 들려오는 그 소리를 듣지 않았다면 크게 다쳤거나 죽었겠구나 싶었다. 

근데 그녀가 여기저기 돌아봤지만 근처에 아무도 없었다. 








그녀가 물었다.

"와우~~~ 대체 당신은 누구죠?" 

그러자 목소리가 대답했다.

"당신의 수호천사랍니다. " 


목소리의 대답에 그녀가 소리쳤다.

"아니, 그게 사실이라면 








제가 결혼할 땐 대체 어디 있었던 거죠?" 







(ㅋㅋㅋ..

결혼이 실패작이었나 봅니당~~~ ^^)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