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백세건강법을 갈구하는 사업가

유머나라 2017. 5. 5. 09:12

평소 #백세건강법 을 희망하고 그 방법에 대하여 다방면으로 연구에 몰두하는 어느 사업가가 

유명한 병원을 찾아서 의사의 상담을 받고 있었다.



사업가 : 선생님, 저는 100살까지는 꼭 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제가 100살까지 건강하게 살 수 있는지요.

의사 : 혹시 담배 피우십니까?

남자 : 아니오.

의사 : 술은 하시나요?

남자 : 아니오, 전혀 마시지 않습니다.


의사 : 음식 드시는 건 어떻습니까? 
과식하시나요, 
소식하시나요? 

남자 : 먹는 걸 딱히 즐기지도 않고 많이 먹지도 않습니다. 

의사 : 잠은 늦게 주무시나요? 







남자 : 아니오, 
잠자리에는 일찍 듭니다. 

의사 : 혹시 배우자 외에 정신적 육체적으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여자친구가 꽤 있습니까?

남자 : 전혀 없습니다.


사업가의 마지막 답변이 끝나자 마자 의사가 갑자기 발끈하는 것이었다.



의사 : 그러면 당신은 도대체 무엇 때문에 그렇게 100살까지 오래 살고 싶으신 겁니까?

사업가 : .....


(ㅋㅋㅋ~~

그러게요~ ^^)







그러던 어느날 그 #사업가 는 세계적인 경기불황 을 견뎌내지 못하고서는 부도를 내고 말았다.


그는 가장으로서도 더 이상 가정 경제를 꾸려가기가 어렵게 되자 침울한 표정으로 가족회의를 열어 먼저 아내에게 말했다. 


사업가 : 당분간 어쩔 수 없이 우리 가족이 떨어져 지내야겠구려. 

아이들은 잠시 외가에 맡기는 것이 좋을 것 같소. 



아이들 : (걱정 어린 표정으로) 그럼 엄마는요? 

사업가 : 너무 걱정 마라. 엄마는 잠시 친정에 가 있으면 된다. 

아내 : (한숨을 쉬며) 그럼 당신은 어디에 가 계시려고요? 







사업가 : 난 당분간 처가댁에 가 있을 테니 너무 내 걱정 마시오.

아내 : .....








(쩝쩝쩝~~

역시 #조강지처 가 중요하긴 한가 보옵니당~ ^^)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