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삼순이 유머] 거울아 거울아 음주십계명이 뭐니

베스트유머 2016. 5. 27. 12:18

어느 화사한 계절,
심심해진 삼순이가 거울 앞에 앉아서 
거울이랑 퀴즈 놀이를 하고 있었다..



[거울아 거울아 우리 2행시 놀이 해볼래???]


거미

거 :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내가 제일 예쁘지? 

미 : 미칫나~~~~~~

 






거울

거 :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내가 제일 예쁘지? 

울 : 울렁거린다 얘야, 고마해라~~

 

거지


거 :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내가 제일 예쁘지? 

지 : 지겹지도 않니 너~~







[거울아 거울아 해가 동쪽에 뜨면 무슨 해인지 아니??]



-동해.

그럼 서쪽에 뜨면? 

-서해.


그럼 남쪽에 뜨면?


-남해

그럼 우리 마음 속에 뜨면?

-사랑해~~~




(ㅋㅋㅋ.. 정답!!!)






[거울아 거울아 음주 십계명이 뭔지 아니??]



-음주 십계명이란 다음과 같으니

명심하고 잘 지키기 바람~~~~~ ^^



1. ‘일’차에서 끝내고


2. ‘이’차 이상 가지 마시오.

3. ‘삼’차 이상 가는 사람은

4. ‘사’람 잡을 사람입니다.

5. ‘오’직 자기 주량대로 마셔서








6. ‘육’체와 가정을 보호합시다. 

7. ‘칠’칠치 못한 사람처럼 술 핑계 말고 

8. ‘팔’팔하게 살아갑시다. 

9. ‘구’차한 변명과 이유 달지 말고 

10. ‘십’계명으로 본인 건강과 본인 가정 지키는 게 좋겄죠잉~~~







(ㅋㅋㅋ~~~ 마자요~

옳습니당~~ ^^)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