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베스트유머.유명인 버전-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유명인 유머 2018. 11. 23. 18:57

'놈'은 한자로 '자'인데..

그래야 표현이 고상할 건데...

 

왜 우린 한자 표현이 한글보다 

고상하다고 인식하는 것일까요.

 

그거이 궁금~~~




뛰는 자 위에 나는 분 있다! 유명인 버전 몇 개~~~




1. 니체 (상대주의자)

뛰는 놈이 있기 때문에 나는 놈이 있다.



2. 라이프니츠 (낙관주의자)


뛰는 놈도 언젠가는 날 수 있는 때가 올 것이다.

 


3. 쇼펜하우어 (비관주의자)


나는 놈도 언젠가는 뛸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너무 뛰었나벼..)




(날기만 해봐라..)





4. 다윈 (진화론자)

뛰는 놈이 진화하여 나는 놈이 된다.




5. 라이트형제 (비행기 발명)

나는 놈은 우리가 처음이다.



6. 갈릴레이


뛰는 놈이 있거나 나는 놈이 있거나 그래도 지구는 돈다.








7. 마르크스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착취 당하기 마련이다.



8. 공자


뛰는 놈은 나는 놈에게 예를 갖추어 공손~

해야 함이 지당하다.

 





(나.. 날까, 여보야...)


 


(클클클...

그렇군요^^)








참고 사이트

 

페이스북 유머나라  페북으로 모아보는 유머.명언.상식.


투데이핫  모아서 보는 투데이 핫 이슈.


모바일 추천앱  최신모바일게임.쇼핑.소셜.기타.


h #베스트유머 #뛰는놈위에나는놈있다




※ 상기 글 중 일부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