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삼순이 유머-유치원에서.마트에서.백화점에서

베스트유머 2017. 3. 16. 12:12

이야기 #1 유치원에서) 



교회 부속 유치원에서 

선생님 삼순이가 아이들에게 물었다.


" 얘들아! 천국 가고 싶은 사람은 번쩍 손 들어 봐요~ "


그러자 대부분의 아이들이 저요 저요 

그러며 손을 들었는데..


영희 혼자만 손을 들지 않았다.


이상하게 여긴 선생님이 

영희에게 살짜기 물어보았다.


" 우리 귀요미 영희는 천국 가는 것이 싫어? "


영희가 대답했다~








" 우리 엄마가 유치원 마치면 

다른 길로 가지 말고 곧장 집으로 오랬단 말이어요~ "

 

 

(으 ㅎㅎ.. 

똑똑한 우리 영희~)




이야기 #2 동네마트에서) 



퇴근길, 

삼순이는 동네 마트에서 라면을 고르다가 

갑자기 순한 맛 너구리가 먹고싶어졌다.


하지만 아무리 라면 진열대를 뒤져봐도 보이지 않기에 

큰소리로 주인아줌마에게 소리쳤다.

 

" 아줌마! 









여기 너구리 순진한 맛 어딨어요..? "

 

 

(ㅋㅋㅋ..

언젠가 심야시간에 엄청 맛있게 먹었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이야기 #3 백화점에서) 삼순이 부부가 어느 유명 백화점에서 다정하게 쇼핑을 하다가 귀금속 가게에 멈춰서는 마음에 드는 순금팔찌를 집어들고서 삼순이가 남편에게 물었다.


" 이거 어때요, 여보옹? "


남편은 퉁명스럽게 대답했다.








" 어이구~ 

당신 물건 보는 안목이 왜 그리 없니? "


갑자기 화가 솟구친 삼순이가 큰소리로 외쳤다.


" 그래!








난 이리도 보는 눈이 없어서 당신을 택했어!

이제 알겠니?!! "






(으 ㅎㅎ.. 

자나깨나 말조심~

잘못하다간 집에서 

쫓겨나는 수가 있어용~~ ^^)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