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아버지와 아들과 링컨

베스트유머 2015. 4. 18. 18:25

이야기 #1) 초등생 맹구가 날마다 학교생활을 엉망으로 하자, 

어느날 아버지가 아들을 불러놓고 무섭게 꾸짖었다.


『맹구야! 에이브러햄 링컨이 네 나이였을 때 뭘 했는지 아니?』


아들이 너무도 태연히 대답했다.


『몰라요.』



그러자 아버지는 훈계하듯 말했다.


『네 나이때 링컨은 쉴 틈 없이 공부하고 연구하고 노력했단다.』


그러자 아들이 대꾸했다.


『저도 링컨이 아버지 나이 땐 뭐했는지는 알아요.』


『으응.. 뭐했는데~』









『아버지 나이였을 땐 대통령이었잖아요~』

 

 


(갑자기 부끄러워진 아버지...-.-") 







이야기 #2) 아버지가 아들을 데리고 모처럼 중국요리집을 찾았다.

맛있게 자장면을 먹는 아들을 기특하고도 그윽하게 바라보며 아버지가 물었다.

 

아들아 이 다음에 커서 뭐가 될 거니?


아빠! 전 링컨 같은 훌륭한 대통령이 될래요.







아들의 대답에 흡족해진 아버지가 다시 물었다.


그럼 네가 대통령이 되면 아버지는 뭘 시켜줄래?


한참을 생각한 아들이 대답했다.








탕수육 곱배기 시켜드릴께요.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과 오니기리~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
쯔루타로




 

(녀~석. 

립서비스라도 하잖구. ㅋㅋ..

무슨무슨 위원장 정도는 시켜드려야 키운 보람 느낄 거 아니니~)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