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결혼의 비밀

연애.결혼 유머 2016. 9. 5. 10:01

막상 결혼이라는 것을 해보면 

결혼하기 전 알던 사실과 판이하게 다른 국면의 스토리에 부닥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슴을 알게 되는데,


그땐 이미 늦은 감이 있다고 판단하면 될 것입니당~~


모든 이들의 결혼엔 둘만의 상당한 비밀이 숨어있는 것이겠구요~


결혼해보기 전에는 

본인 배우자의 비밀스런 모습들을 알 수가 

도통 없는 법이지요~~ ^^




이야기 #1) 현관벨이 울려서 나가본 아내가 한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자 의아해진 남편이 어슬렁거리며 나가보았더니, 








그제서야 아내가 현관문을 닫고서 다시 들어서고 있었다.



남편 : " 아니, 

누군데 현관 앞에서 한시간씩이나 이야기를 하다 가는 거야? "


아내 : " 옆집 현이네여요. 







 

잠시 차 한잔 하시고 가랬더니 들어왔다가 갈 시간이 없다잖아요~ "

 

 


(ㅋㅋㅋ.. 수다의 여왕~^^)










이야기 #2) 준법정신이 투철한 맹구가 밤길을 부지런히 가고 있는데 

바로 앞에 술취한 남자가 옷이 다 찢기고 시퍼렇게 멍이 든데다 피까지 흘리며 길바닥에 누워 있는 것이었다.


맹구가 얼른 그 남자를 부축하며 말했다.







" 아아니, 어쩌다가 이 지경이 되신 거예요? 

집이 어디신가요, 제가 집까지 모셔드리겠습니다~ "


그러자 그 남자가 중얼중얼 대답하는 것이었다.


" 저, 절대..  

만은 절대 안돼요.








제가 방금 그곳을 탈출했다니깐요~ "

 




 

(흐음~ 대체 왜 집에서 탈출을..^^)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