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결혼유머-술과 도시와 마누라

연애.결혼 유머 2017. 5. 19. 08:58

술 이야기 #1) 무릇 도시마다 술마시는 풍경이 조금씩 다르다.

도시별 술 마시는 풍경은 다음과 같다는 이야기가 있다.

믿거나 말거나~~~ ^^


 

1) #무주

모였다 하면 무조건 술을 마신다.



2) #상주

상습적으로 항상 술에 젖은 사람들이 많다.


 

3) #공주

빈 속에 술마시는 안좋은 습관의 술꾼들이 있다.


 

4) #광주

술잔을 들면 눈에 빛이 나는 사람들이 밤거리 유흥가 좌석마다 가득하다.

 

5) #여주

여유 있게 술잔을 주고 받는 사람들의 도시.


 

(ㅋㅋㅋ.. 

썰렁하게~ 

그저 웃자고 하는 이야기겠죠~)



술 이야기 #2) 상기 어느 도시에서 어느 남자가 술집에 들어와서 맥주를 마시면서 연신 셔츠 주머니 안을 들여다보았다. 


계속하여 술 마시다가 주머니 안을 쳐다보다가 그러니
바텐더가 궁금해서 물었다.



“근데 왜 자꾸 주머니를 들여다보는 거죠?”








그러자 그 남자가 대답했다.



주머니 안에 우리 마누라 사진이 있는데, 









마누라가 예뻐 보이기 시작하면 집에 갈 시간이거든.”








(ㅋ. 하는 수 없이 음주 자리가 늘어나는 계절이 있지요.

적당한 음주나 절주로 건전한 #음주문화,

건강한 라이프를 영위하시기 바랍니당~)







i+ ♡ 아일럽~~ 유머나라 h2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