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그림을 사러온 여인

인터넷 유머영어 2016. 9. 20. 08:08

언제나 착각은 자유죠.


근데 착각에서 벗어났을 때 

그 상실감의 치유는 

대체 어디에서 해야 할까요~~




Preparing for a garage sale,the woman came across some of her paintings and put them on display.

One of her florals was bought by a man who seemed pleased when she told him she was the artist.








She was thrilled that her work sold.

Later a woman selected two others.

The housewife was about to tell the woman that they were her works when she asked,"What made you to select those two?"

"Oh,"she replied,"I'm only buying them for the frames."







아마추어 화가인 그녀는 집안의 중고품들을 싸게 처분하려고 준비하던 중에 자신이 그린 그림 몇 점을 보자 그것들을 잘 보이게 내놓았다. 


어떤 남자에게 꽃그림 하나가 팔렸는데, 그녀는 그 그림의 화가가 자신이라고 말해줬고, 그것을 구입한 남자는 그 말에 싱긋 미소지으며 다소 좋아하는 것도 같았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작품이 팔렸다는 사실에 여간 신나는 게 아니었다. 







나중에 한 여자가 오더니 그림 두 점을 골라잡았다. 

그게 자신의 작품이라고 밝히기 전에 그녀가 물었다.


"어째서 그걸 고르신 건지요~"


그 여자가 대답했다.








"액자로 쓸려구요~~"







(에구구~ 

뭉개져내리는 저 자존심을 

어찌할꼬~~ -.-" ")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